메인 플래시영역

학생게시판

글읽기

제목
[일반] 겨울방학이 끝나고(최하은)
이름
남정우
작성일
2016-02-01


나는 겨울방학을 하고나서 그 다음날 롯데월드를 갔다.(12월25일 성탄절)
롯데월드에선 사람이 많아 힘들었지만 그래도 재미있었다.롯데월드를 갔다온후
할아버지가 아프시기도 하고 겨울 이라 산행도 안되서 아빠는 산행을 봄이되면 시작하신다고 하셨다. 그래서 아빠와 한달동안 놀았다. 아빠는 우리가 심심하다고 하면 친구네 집에 차로 데려다 주시고 먹을것도 많이 사주셨다. 친구네 집에서는 먹을것도 먹고 떠들고 무서운 이야기도 하였다. 그리고집에갈때는 항상 아쉬웠다.그리고 언제는 아빠와 빙어낚시도 갔다온적이 있었다. 정말 너무너무 추웠다. 그래서 집에는 2~3시간 만에 집에갔다. 그래도 빙어를 잡아서 재미있었다.그리고 항상 심심한데 친구네 집을 못갈때는 밖에서 우리집 개를 풀어서 놀았다. 우리집 개는 좀 큰개이기 때문에 같이 뛰어놀때 재미있다. 우리집 개와 놀다보면 시간가는줄 모르고 논다.우리집 개는 항상 내가 계단에앉아서 이름을 부르면 달려와서 내 무릅에 얼굴을 비빈다 그런모습이 너무예쁘다. 이제는 개학을 해서  우리집개와 놀수가 없다.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다. 봄이오면 초코와 같이 산에 올라가서 놀고싶기 때문이다.나는 1학년부터 지금까지 방학중에 이번 겨울방학이 제일 재미있었다.빨리 봄방학이 왔으면 좋겠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겨울방학때 있었던 일 (강서빈)
/ 남정우
1월 28일 제목:겨울방학때 있었던일 나는 겨울방학때 친척집에 놀러갔었다. 친척집에서 고모랑 삼촌, 할머니 등 여러사람을 만났다. 그리고 또 동생 우민이도 봤었다. 그런데 친척집에 가기 전에 할아버지 묘를 갔었다. 묘를 보니 할아버지께서 나한테 잘해주셨던 기억이 나서 슬펐다. 이제 볼수 없다..
이전글
겨울방학에 아쉬운점,재미있었던점
/ 남정우
겨울방학에 아쉬운점은 친구들과(예서,혜진,예진)베어스타운 스키장을 가기로 약속 했었는데 그약속이 취소된것이 아쉽다.그리고 즐거웠던점은 할아버지댁에 잇을떼 스케이트장에 대려가주셨다.덕분에 스케이트 실력도 늘고 운동도하였다. 또 즐거운점이있다. 전곡선사 유적지에서 열리는 겨울 축제에 예진,예서,혜진이..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